공지사항 고객문의
유니베이직코리아, 앞선 디자인 유니폼산업 선도

-브랜드파워대상

종합 유니폼기업 유니베이직코리아(www.unibasickorea.co.kr)는 1999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상품 기획 및 선진화된 생산 시스템을 통해 국내 유니폼산업의 흐름을 선도해왔다. 삼성엔지니어링, CJ제일제당, 코웨이, 망고식스, 배스킨라빈스, 할리스커피 , 비비큐, 버거킹, 아워홈 등 250여 개 고객사를 관리해오고 있는 것은 물론 유니세븐, k2라이크빈, 요들가운 등의 브랜드 공급을 통해 산업 각 분야에 깊이 진출하며 업계 정상을 지켜오고 있다.

image
이러한 성과는 사내 디자인연구소를 두고 수많은 조사 및 연구를 진행하며 고객사가 원하는 디자인, 기획을 선보여온 유니베이직코리아의 지속적인 노력에서 비롯됐다. 유니베이직코리아의 요리복, 앞치마 등은 드라마 ‘신사의 품격’, 영화 ‘대물’, ‘식객’ 등 다양한 작품에도 등장한 바 있다.

‘유니세븐’은 기존 유니폼을 구하기 어려웠던 일반 프랜차이즈나 요식업 종사자들이 고품질의 유니폼을 손쉽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로 착용감 및 활동성, 스타일리시함까지 두루 갖춰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고 있다.

작업 현장의 수많은 변수들로부터 안전을 지키며 작업 능률을 높여주는 뛰어난 품질, 기존 재래시장 재품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K2라이크빈’은 산업안전화 1위 및 아웃도어 톱브랜드 K2 KOREA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요들가운’은 국내 미용가운 시장 절반 이상의 점유율을 자랑할 정도로 독보적 위상을 자랑한다.

또한 유니베이직 쇼핑몰(www.unibasic.co.kr)을 운영하며 조리복, 서빙복, 위생복, 작업복, 단체티, 여성사무복, 병원복 등 다양한 분야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기획부터 제조, 유통, 관리까지 담당하고 있다. 가격 정찰제, 사이즈 규격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업계 최고의 유니폼 브랜드로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2003년부터 중국 청도 및 베트남에 공장을 운영 관리한 유니베이직코리아는 대규모 생산 발주부터 입고, 재고, 납품 관리에 이르기까지 전산을 통한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유니베이직 이희숙 대표(사진)는 “10년이 넘도록 고객사들의 신뢰를 받아 온 비결은 기본적인 품질과 납기일 등을 철저히 지키려 노력해온 덕분”이라 말했다.

K2코리아(K2아웃도어, K2산업안전 外)의 공식 기업특판 유통 파트너인 유니베이직은 앞으로 유니폼부문 외에도 유통사업부문을 강화해 거래 품목을 다변화하고 규모를 키워 나갈 계획이다. 기업 소모품이나 기타 판촉물, 잡화류 등을 수입 및 유통하고 제조하는 사업을 이미 병행하고 있다. 이 대표는 “다양한 상품 개발 및 브랜드 기획관리를 통해 대중서비스 산업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종합 제조유통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링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21916023047105&outlink=1

HOME CONTACT US 회사소개 사업분야 고객사 포트폴리오 고객센터 회사소개 연혁 비젼및이념 매장둘러보기 오시는길 유니폼 유통 공지사항 고객문의